programing

Word press로 카테고리 대신 페이지 사용

stoneblock 2023. 10. 16. 21:29

Word press로 카테고리 대신 페이지 사용

저는 많은 조사를 했고, 다음과 같은 몇 가지 해결책을 발견했습니다. https://wordpress.stackexchange.com/questions/106042/force-wordpress-to-show-pages-instead-of-category

하지만 여전히 제가 찾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.우선 문제를 설명하겠습니다.

페이지 /blog/와 범주 '블로그'를 모두 permalink /blog/를 사용하여 /category/permalink를 비활성화하여 SEO가 정확해집니다.

제가 발견한 솔루션은 다음과 같은 요구 사항과 일치하지 않았습니다.

  • 301 리디렉션 사용 안 함
  • 워드프레스 내에서 /category/ use를 비활성화합니다.
  • 또한 페이지 ID가 동일한 슬러그를 사용할 때만 카테고리를 바꿀 수 있습니다.

저는 단순히 워드프레스에 카테고리 대신 페이지를 표시하라고 말하고 싶습니다.

카테고리 템플릿을 편집하는 게 어때요?

왜냐하면 제가 만든 페이지는 Visual Composer(Post Masonry Grid)를 사용하기 때문에 디자인을 단순하게 옮길 수 없습니다.

그냥 방향전환기를 사용하는게 어때요?

하고싶은데 블로그의 permal link는 페이지(SEO 목적)와 같습니다.

해결책이 없는 몇 년 후라는 것을 알지만, 다른 사이트에서 작동하는 한 사이트에서 설명한 것과 똑같은 문제가 발생했습니다.그래서 저는 무엇이 다른지, 그리고 다른 사람들이 같은 문제에 부딪힐 때 그들을 돕기 위해 몇 가지 조사를 했습니다.

배경

  • example.com 은 도메인입니다.

  • 내용이 포함된 "foobar"라는 WP 페이지가 있습니다.

  • 저는 "foobar"라는 WP 게시물 카테고리가 있습니다.

  • 저는 "fun things to do with foobars"라는 제목의 WP 게시물이 있으며, 카테고리는 "foobar"로 설정되어 있습니다.

기대들

  • 가 갈 때.example.com/foobar WP , 해당가 있는 가 아닌를 보고 .

  • 에 대한 은 URL입니다example.com/foobar/fun-things-to-do-with-foobars/

세우다

여기 제 설정이 있습니다(추가 플러그인이나 코드 편집이 필요하지 않습니다). 설치된 플러그인 몇 개는 WP 로켓과 요아스트이며 이 스레드에서 중점을 둘 것입니다.

  1. WP 대시보드->설정->Permalinks

  2. 를 하고 를합니다 "Custom Structure"를 합니다./%category%/%postname%/

  3. 같은 페이지에서 "Category base"를 하나의 점으로 변경합니다. "."(따옴표 없음, 하나의 점/주기/전체 중지).

영구링크 설정을 무시하도록 설정한 요스트를 설치했지만, 이로 인해 당면한 업무가 엉망이 된 것 같습니다.

  1. WP 대시보드->SEO->고급->Permalinks(탭)

  2. "URL 변경->카테고리 베이스를 제거..." =Keep

  3. 그러면 캐시를 지워야 합니다.저는 캐싱을 위해 WP Rocket을 사용하기 때문에 캐시를 플러시했고 이제 모든 것이 원래대로 작동합니다.

편집: 3단계와 5단계 이후에 변경 사항을 저장해야 합니다.

이 주제가 오래된 것은 알지만 질문은 여전히 중요합니다.

블로그 예를 들어보겠습니다.이 방법은 코드가 없는 WP 네이티브 솔루션입니다.한 가지 주의할 점은 "블로그" 슬러그를 번역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. 따라서 다른 언어에 대해 다른 단어/슬러그를 사용할 필요가 없다면 이 방법은 한 언어에 대해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  1. 민달팽이 "블로그"로 페이지를 만듭니다.아니면 네가 좋아하는 거.다음 단계에 입력하는 단어와 일치해야 합니다. blog = blog it예제입니다.
  2. 설정에서 permalink 구조를 다음으로 설정:/blog/%category/%postname%/(/ 끝의 후행 슬래시가 사용자의 기본 설정입니다.
  3. Yoast나 Seopress Pro 같은 SEO 플러그인(또는 다른 방법)을 사용하여 URL에서 /category를 제거합니다.
  4. 설정으로 이동 -> 읽기 -> "홈페이지가 표시됩니다" 섹션으로 이동 -> "정지 페이지 (아래 선택)"
  5. 홈페이지에 대한 고정 페이지 설정
  6. 다음은 마법입니다: 게시물 페이지를 "블로그" 페이지로 설정합니다.
  7. Permalink 페이지를 방문하여 설정을 저장하여 Permalink를 플러시합니다(변경사항 없음).

그러면 적절한 URL을 얻을 수 있습니다./blog/yourcategory/single-post-title/빵 부스러기는 효과가 있을 것이고, 모든 범주는 계층적일 것이고,/blog 카테고리 대신 페이지로 작동합니다.

가장 중요한 것은 카테고리 페이지로 이동할 때/blog/yourcategoryURL은 아카이브 페이지로 작동합니다.한 개의 게시물을 방문하면 URL도 표시됩니다./blog/yourcategory/single-post-title/

효모의 빵가루는 효과가 있을 겁니다.저는 서프레스 프로를 사용하고 빵가루가 매력적으로 작용합니다(빵가루 설정 페이지로 이동하여 필요한 경우 게시물에 대한 카테고리와 카테고리 및 태그에 대한 게시물을 선택해야 합니다.

포함하지 않고 하면./blog당신의 영구링크 설정에서 그것은 여전히 작동할 것이고, 당신은 카테고리에 대한 적절한 URL과 함께 카테고리 대신 페이지를 얻을 것이지만, 하나의 게시물은/yourcategory/single-post-title.

언급URL : https://stackoverflow.com/questions/32310453/make-wordpress-use-the-page-instead-of-category